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아를 위한 수제 치료법

2020. 7. 20. 16:28카테고리 없음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아를 위한 수제 치료법



많은 사람들은 수년 동안 아름답고 하얀 치아를 갖는 것을 꿈꿔왔다.


진주 같은 흰자를 갖는 것이 반드시 공상은 아니다.


치아를 미백하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만약 여러분이 올바른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면 말이다.


이 글의 요령을 따름으로써 너는 쉽게 치아를 가질 수 있다.




보통 치약은 치아를 희게 하기 위해 사용할 때 이 제품들과 정확히 같은 효과를 내는 경우가 꽤 많다.


당신의 치과의사는 훌륭한 정보원이니, 그에게 어떤 특정 브랜드를 추천할 수 있는지 물어봐라.




커피, 소다, 차와 같은 얼룩을 일으키는 액체에 빠져야 한다면 충격을 줄이기 위해 물을 동시에 섭취하는 것을 고려하라.


이 음료는 매일 마시면 이가 상한다.


커피와 차를 마실 때는 물기를 조금 마셔 찌꺼기를 유발하는 얼룩을 제거해야 한다.


술을 다 마신 후 이를 닦을 수 있다면 얼룩도 최소화한다.




이를 희게 한 후, 어떤 것을 먹고 마시는지 신경 쓰세요.


당신의 이가 하얗게 된 후에, 그것들은 당신의 치아를 더럽히고 변색시킬 수 있는 흡수제를 더 잘 흡수한다.


그 과정이 끝난 후에는 어두운 음식을 피하라.


커피는 치아에 스며들면서 변색을 일으키기 때문에 좋은 예다.




치아 미백은 여러분이 시도할 생각이라면, 그것은 자연적인 치아에만 효과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인공적인 구조나 표면을 포함하고 있는 치아는 전통적인 치아 보호 접근법을 사용하여 희게 하지 않는다.


이러한 인공 치아는 충만, 임플란트, 크라운 또는 베니어 등을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표면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희게 하려고 하면 자연 치아가 희게 되는 반면 인공 표면은 그대로 유지될 수 있다.




담배 연기 속의 화학 물질은 치아에 영구적인 변색을 일으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담배연기와 니코틴에 이를 반복적으로 노출시키면 치아가 노란색으로 변한다.




민감성은 미백의 흔한 부작용이다.


단기적인 부작용에 불과하지만 여전히 다소 고통스러울 수 있다.


이런 경우 제품 사용을 중단하고 치과 의사에게 확인한 후 더 진행하십시오.


아마도 그는 당신이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좀 더 부드러운 방법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홈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모든 지시를 따르도록 하십시오.


그것은 입의 반대, 자극적인 부분 그리고 심지어 돌이킬 수 없이 이빨을 상하게 할 수도 있다.


흰색 스트립이나 젤을 권장 시간 동안만 사용하고 더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베이킹 소다와 물을 섞어서 치아를 희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반죽을 만드세요.


베이킹 소다(baking soda)는 옅은 연마제로 작용하여 얼룩을 제거하여 밝은 흰색 치아를 제공한다.


칫솔을 적신 후 베이킹 소다에 담그고 즉시 이를 닦으면서 평소처럼 양치질을 한다.




딸기는 치아를 자연스럽게 희게 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그럴 것 같지 않지만 딸기는 미백에 도움이 된다.


딸기를 반으로 자른 후 이를 닦는다.


그것을 반죽으로 으깨어 이를 닦을 수도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약 5분 동안 주스를 켜두어라.




당신의 치과의사는 당신의 치아와 잇몸에 어떤 가정용 미백 치료법이 안전한지에 대한 조언을 해줄 것이고, 또한 어떤 것이 가장 효과가 좋은지에 대한 조언도 제공할 것이다.


어떤 제품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할 수도 있으니, 치과 의사에게 그가 추천하는 것에 대해 말해라.




이것은 분명해 보이지만, 치아를 가장 희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치과의사를 정기적으로 보는 것이다.


예정된 모든 청소를 하십시오.


전문적인 청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쌓인 타르터와 얼룩을 상당 부분 제거할 것이다.


이것은 충치와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동시에 치아가 시들해지도록 도울 수 있다.




사과를 한 입 베어 물면 건강하고 즉각적으로 하얀 치아가 나온다.


다른 종류의 바삭바삭한 음식처럼, 사과는 약간 연마성이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에나멜에 해를 끼치지 않고 빠르게 치아 깊숙이 청소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밝은 하얀 미소를 가지고 있기를 바란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얀 치아를 갖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이 글에 나와 있는 충고를 따르면 금방 이가 날 것이다.